가성비 어답터, 솔희 Story

728x90

급 냉면이 먹고싶어 어플을 보다가 옥천 칡냉면이라는 곳이 있어 한번 시켜먹어보았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식당에서 먹는게 좀 꺼려져서 배달을 시켜서 먹었구요.

생각보다 매우 괜찮아서 후기를 좀 남겨드리려고 해요.

면이 불을수도있으니 육수와 면을 따로 주시는데요.

저희는 육수를 많이 달라고 요청을 드렸었는데 

진짜 많이 주셨더라구여.

 

저는 매운 물냉면을 시켜서 먹었는데 좀 많이 매워 매운걸 못먹는 사람들은 조금 덜매운 물냉면을 시키는게 좋을것 같아요.

곱배기가 아닌 일반 매운 물냉면을 시켰는데 곱배기를 시킨 양만큼 와서 너무 배부르게 많이 먹었네요.

육수도 많이 주셔서 따로 조금씩 떠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을 잘 못나가서 냉면이 너무 먹고싶어 시켜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한번 시켜서 드셔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거같아요. 

추가로 집에 갈비가있다면 곁들여먹으면 육쌈냉면같고 좋을것같아요. 

회냉면과 일반 냉면  종류별로 다 시킬수있으니 옵션창 보고 결정해서 드시면 될것같아요.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