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어답터, 솔희 Story

728x90

얼마전 새롭게 이사온 아파트는  아래와 같이 철판이 있고 가벽이 덧대어져있어서

웬만한 업체에서는 벽걸이가 안된다고 손사레를 쳤다.

 

네이버에 있는 여러 업체들과 미팅, 대화를 해봤지만 모두가 포기를 했었다.

이 철판위에 가벽을 설치를 하였다.

그러다가 입주민 톡방에서 추천받은 업체

"벽걸이 TV마당"

가격은 

삼성orLG 정품 브라켓이 18만원

사제 브라켓은 16만원이라고 하였다.

 

참고로 이 가격은 모든 설치 비용 포함이다.

멀티탭도 서비스, 셋톱박스도 포함, 공유기 모든게 포함인 가격이다.

단 사운드바는 직접 브라켓을 구해야 추가로 만원에 해주신다.

오시자마자 방석을 깔고 해주시는 꼼꼼함
대형 TV는 한명이 꼭 도와줘야 거치를 할수있다. 남편이 있을 시간에 부르는게 좋다.(드럽게 무겁다 티비)

 

거치대가 안전함을 계속 강조하시면서 자신감을 비추신다.

 

요건 사운드바까지 설치가 완성된 모습. 선이 아예 보이지도 않는다.
무타공은 아니지만 타공으로 안전하게 설치되었다.
우린 천장에 공유기가 달려있어서 따로 공유기는 필요없지만 닌텐도 스위치를 단다고 하니 서비스로 설치해주셨다.
당연히 셋톱박스도 설치된 모습. 아주 깔끔히 잘 설치가 되었다.
첫 이미지에 보셨다싶이 뒤에 철판이 가운데만 있어서 가운데 2칸에 딱 맞게 설치가 되었다.
정말 사장님이 친절하고 믿음이 갑니다.

딱히 사장님이 할인 해주지 않았는데도

자발적으로 글을 남기고 싶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친절하셨다.

그리고 믿음직 했다.

나는 직구 TV였고

LG 정품 브라켓으로 상하좌우가 다 움직여서 꽤 만족스럽다.

 

타 업체들은 공유기 추가 2만원, 셋톱박스 추가 2만원, 게임기 추가 3만원 이런식으로 장사 하고 있지만

이 사장님은 거의 추가요금이 없이 장사를 하셔서 너무 마음에 든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