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에서 만든 미지아 T100 전동칫솔 후기를 포스팅해드리려고합니다.
일반 칫솔을 사용해 오다가 이번에 전동칫솔을 구입해서 사용해봤습니다.
금액은 만원도 되지않는 금액이라 기계 2개를 구입했습니다.
다른 전동칫솔 한개살수있는 가격으로 2개를 사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다나와에 전동칫솔을 검색해 금액 비교를 해보고 구입했습니다.
해외 직구상품이다 보니 배송시간은 조금 걸리니 이점은 참고해주시면 될것같아요.
샤오미 T100은 수입 미세 칫솔모로 2가지 청결모드로 버튼을 눌러 변경할수있습니다.
한번 완충을 해놓으면 30일 장시간 사용가능하다고하니 따로 건전지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동칫솔은 당연 방수가 되어야 어느정도 고장안나고 사용가능할텐데 이 사오미 전동칫솔은 방수가 되니 좋습니다.
일반 칫솔만큼이나 가벼워서 부담없이 사용할수있는 전동칫솔이 아닐까 싶네요.
전동칫솔을 사용하면 일반 칫솔로 사용했을때 완전히 제거되지않는 플라그들이 있을수있는데
전동칫솔을 사용해보니 이런 플라그들이 없어지며 그 플라그가 다시 쌓이는데 시간이 조금 소요되니 좋더라구요.
사용자의 편의대로 2단계로 강약 조절이 되는 버튼이있는데요.
위에 불빛나는 부분이 강한모드이며 아래 불빛이 약한모드입니다. 또하나 좋은점은 건전지로 전동칫솔을 사용할땐 어느정도 배터리가 남아있는지 확인이 불가능했지만 이 샤오미 전동칫솔은 휴대폰 충전과 같이 표시가 되어있어 떨어져갈때쯤 충전해주면되니 되게 편리합니다.
이번에 제가 구입한 샤오미 전동칫솔입니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제품 하단에는 로고도 있어요.
칫솔 리필용은 따로 구입을했는데요.
한 박스에 3개가 들어있는걸 박스에서 볼수있었어요.
박스안에 바로 칫솔이 있는게 아닌 플라스틱안에 소포장으로 되어있어 사용하기 전까지 위생적으로 보관가능합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선은 전동칫솔을 충전할수있는 선입니다. 이 선을 컴퓨터와 연결해서 충전하거나 휴대폰 충전기에 꽂아서 사용하셔도 무방할것같아요.
칫솔모 부분과 본체부분을 분리하면 위에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이건 사이트 마다 조금 차이가있겠지만 분홍색 파란색 흰색으로 원하는 색상으로도 구입가능하다고 하네요.
하단부분에는 충전할수있는 부분으로 아무리 방수여도 물이들어가면 안될수 있기때문에 캡으로 싸여있는걸 볼수있습니다. 충전을 할때는 캡을 빼고 충전을하고 완료하면 다시 닫아서 사용해주시면 오래 사용가능할것같아요.
샤오미 전동칫솔은 뒤태도 예술입니다.
뒷부분에 점 디자인은 편한 그립감과 미끄러짐 방지를 위해 이렇게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원하는 색상으로 다른 제품들보다 저렴하게 구입해서 사용해도 좋을것같아요.
이상 샤오미 T100 전동칫솔 사용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