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쇼핑은 현재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만, 쇼핑 이용이 급증할 경우 안내된 시간보다 미리 마감될 수도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쿠폰구매 시 쿠폰함에 쿠폰이 생성되며 쿠폰 사용하기 클릭 시에 나오는 바코드를 매장 직원에게 제시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TIP. 자세한 쿠폰 이용 방법은 구매 쿠폰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상품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등)
상품권 PIN번호는 바코드 아래에 있는 숫자가 PIN번호입니다. 해당 상품권 등록은 [홈페이지 접속] - [상품권교환] - [기프티쇼] 를 통해 상품권 교환이 가능합니다. 캐시워크는 9월 초 이후로 보안 강화를 시작하여 상품권 종류의 쿠폰은 구입 후 48시간 이후 사용하실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구입 후 PIN번호가 0000으로 표기가 정상적이며 48시간 이후에 쿠폰 PIN번호와 바코드 확인가능합니다.
쿠폰 사용기간이 지났어요.
쿠폰 하단에 있는 유효기간까지 사용을 못한 경우 연장,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유효기간을 꼭 확인 하시고 기간내에 사용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쿠폰으로 상품 결제한 후 결제 취소를 했는데 쿠폰이 사용완료로 나와요.
쿠폰함에 있는 사용완료된 쿠폰을 터치 해보시면 바코드와 쿠폰번호를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취소가 되었다면 재 사용이 가능하니 해당 바코드 및 PIN 번호를 직원에게 제시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TIP. 매장에서 쿠폰 결재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쿠폰 발행처인 기프티쇼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기프티쇼 고객센터 1588-6474
이마트몰에서 캐시 사용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안타깝게도 이마트몰은 제휴 페이지로 캐시워크 캐시로는 이용이 어렵습니다. 말씀주신 부분 다음에는 더 다양한 가맹점에서 캐시 이용이 가능하도록 가맹점 확보에 힘쓰겠습니다! :)
이마트몰 쿠폰 이용 방법이 궁금해요.
이마트몰 할인 쿠폰은 중복 참여 가능, 중복 참여 불가능 2가지 종류가 있습 니다. 우선 중복 가능 쿠폰인지, 불가능 쿠폰인지 먼저 확인 부탁드려요! 하단의 해당 페이지에서만 등록 가능합니다.
▶중복 참여 가능 (100 캐시 쿠폰) SSG App에서 [캐시워크 쿠폰] 검색 → 쿠폰 등록 페이지 → 쿠폰 등록하기 클릭 후 코드번호 입력 ▶중복 참여 불가능 (10 캐시 쿠폰) SSG App에서 [캐시워크] 검색 → 쿠폰 등록 페이지 → 쿠폰 등록하기 클릭 후 코드번호 입력
TIP. 발급이 이루어진 쿠폰은 마이페이지의 내 쿠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쿠폰 하단의 유의사항 확인을 권장드립니다.
이마트몰 쿠폰 등록이 안돼요.
이마트몰 할인 쿠폰은 중복 참여 가능, 중복 참여 불가능 2가지 종류가 있습 니다. 우선 중복 가능 쿠폰인지, 불가능 쿠폰인지 먼저 확인 부탁드려요!
▶중복 참여 가능 (100 캐시 쿠폰) SSG App에서 [캐시워크 쿠폰] 검색 → 쿠폰 등록 페이지 → 쿠폰 등록하기 클릭 후 코드번호 입력 ▶중복 참여 불가능 (10 캐시 쿠폰) SSG App에서 [캐시워크] 검색 → 쿠폰 등록 페이지 → 쿠폰 등록하기 클릭 후 코드번호 입력
TIP. 정확하게 입력 해주셨지만 등록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해당 고객센터를 통 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불편문의
걸음수와 쌓였던 보물상자가 없어졌어요.
하루 최대 만보까지 캐시적립이 가능하며 100개의 보물상자 적립이 가능합니다. (100걸음당 1개의 보물상자) 다만, 매일 밤 (자정) 12시에 걸음수와 미적립된 보물상자가 초기화 되니 12시 이전에 적립을 해주셔야합니다.
TIP. 걸음수의 숫자는 10,000보 이상 측정이 되지만 캐시적립은 100캐시로 제한됩니다. 캐시워치를 함께 사용하면 20,000보 까지 적립가능!
보물상자가 나오지 않거나 적립이 되지 않아요.
100걸음을 걸은 후에 보물상자가 나오지 않을 경우, 어플을 삭제 후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때 쌓여있는 상자도 함께 사라지게 되니 꼭 적립 후 삭제를 부탁 드립니다.) 최신버전이 아닌 캐시워크와 캐시워치를 함께 사용하시는 분들은 ‘수면, 심박 데이터’가 함께 삭제될 수 있으니, 삭제 전 불편신고를 통한 상담을 우선 부탁드립니다.
TIP. 캐시워크 버전이 이전 버전일 경우 정상적인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꼭 최신버전으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잠금화면이 나오지 않아 캐시 적립을 못하고있어요.
아이폰은 안드로이드와는 다르게 아이폰 특성상 잠금화면에서 캐시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잠금화면으로 캐시 적립은 어려우니 꼭 캐시워크를 실행하신 후 적립 부탁드립니다.
걸음수가 잘 오르지 않아요.
[ 아이폰 ] 걸음수가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을때에는 캐시워크를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아래의 사용 불가능한 기종은 걸음수를 측정할 수 있는 센서가 없기 때문에 안타깝게도 캐시워크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사용 가능한 기종인데 정상적으로 걸음수가 오르지 않을경우 휴대폰의 센서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A/S센터를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TIP. 사용 불가능한 아이폰 : iPhone 4, iPhone 4s, iPhone 5, iPhone 5c
[ 안드로이드 ] 걸음수가 오르지 않는다면 우선 핸드폰 상단바에 캐시워크 아이콘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캐시워크 아이콘과 상단바가 있어야 걸음수 측정이 이루어집니다. 아이콘과 상단바가 없다면 [핸드폰 설정]->[애플리케이션 관리자]->[캐시워크]->[알림]에서 [알림허용] 후 캐시워크 어플 접속 후 핸드폰 껐다가 켜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설정을 했지만 걸음수 측정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캐시워크 어플 재설치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쌓여있는 상자도 함께 사라지게 되니 꼭 적립 후 삭제를 부탁드립니다.
TIP. 재설치 후 쌓여있는 상자도 함께 사라지게 되니 꼭 적립 후 삭제를 부탁드립니다.
제가 걷는 걸음수와 맞지 않아요.
기기에 내장되어있는 측정 센서마다 민감도가 달라 기종마다 측정 방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만 거리나 걷는 시간이 아닌 흔들림만으로 측정하기 때문에 실제 걸음수와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TIP. 정확한 걸음수 측정을 위해 프로필 설정에 기재해주시는 키와 몸무게를 참고하여 측정 방식에 반영하고있습니다.
통계, 랭킹에 반영이 언제되나요?
통계 및 랭킹이 갱신되는 시간은 실시간 반영이 아닌 특정시간마다 반영이 이루어져 사용자님께서 당시 확인한 걸음수 및 kcal 등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타
캐시워크에 의견 보내기
구매하고 싶은 쿠폰이 쇼핑 메뉴에 없나요? 이런 기능이 있으면 참~ 좋겠네.. 라고 생각하지 않으셨나요? 캐시워크는 언제나 사용자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고있습니다! 언제든지 의견 보내주시면 더 좋은 서비스 제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