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로는 9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벌써 마지막 촬영이구나"라고 업로드 하였습니다.
그 이어 인스타그램에 다시 업로드 하였다.
네, 으라차차 만수로는 16부작입니다.
시즌2는 잘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저와 이사진들은 끝까지 팀을 책임져야죠.당연히!
프로그램이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온다면 시즌2가겠죠. 그럼 너무나 좋겠습니다.
유튜브로 소식 알려달라는말씀듣고 진중히 고민중입니다. 만약만든다면 첼시로버스와 연극학교가 주 테마 일텐데요. 둘다 꿈에관한 테마이기에.....
깊은고민 SM c&c 와 해보겠습니다. 많은깊은관심 너무 감사드립니다.
'으라차차 만수로'는 16부작이며 벌써 마지막 촬영까지 마쳤다고 한다. 그럼 시즌 전까지의 모습만 담겨 있을 것이다.
1화는 시즌 막바지 였으니깐 16부작 시즌 시작 전까지 잠깐의 촬영한 셈이 된다.
물론 이사진과 김수로는 방송유무와는 상관 없이 팀을 끝까지 책임 질것이라고 한다.
인수 시작부터 방송과 함께도 아니였고, 시즌 말미와 다음시즌 준비 3~4달의 모습만 보여준 셈이다.
흔히 방송용으로 인수한 팀으로 오해할수 있지만, 만수로인 김수로는 진지하게 구단을 운영하고 있다.
첼시로버스는 새로운 영입도 있고, 방출도 있어서 새로운 시즌이 엄청 기대가 되었는데, '으라차차 만수로'에서는 확인하기 힘들 것 같고, 이 후에 유튜브로 올라오거나 시즌2를 기대해야 할것 같다.
개인적으로 높은 리그까지 올라가 한국선수들이 많이 뛰었으면 좋겠다고는 생각한다.
애초에 축구 예능이 아닌 인간 김수로의 예능이라고 밝힌바 있어서 시즌2로 돌아 올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시즌1의 시청률이 좀 저조한 상태여서 선뜻 시즌2로 나올지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