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리스'를 보러 디큐브 아트센터를 갔다왔습니다.
디큐브 아트센터 입구입니다.
주변에는 테크노마트가 있더라구요.
입구를 들어오면 파스쿠찌가 있구요!
롯데시네마도 붙어있습니다.
뮤지컬을 보기전 롯데시네마를 잠시 들어가보았는데요!
조금 조그마한듯 보이지만 무려 상영관이 5관까지 있었습니다.
롯데시네마는 주차 3시간 무료이며 초과시 10분당 1,000원 이라고하네요.
영화보러 오시는 분들은 주차 3시간 무료이니 참고해서 편안하게 영화관람 하시면 될것같아요.
(아무나 입력할수있어서 뮤지컬 볼때 몰래 사용 하는 사람도 있을듯)
이제 그리스 뮤지컬 공연장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층 좌석배치도가 있는데요!
생각보다 안에 공간이 넓더라구요!
저에겐 신기한 문물 포토카드존이있었어요!
뮤지컬보고 주차 정산은 매표소 맞은편에서 4시간에 4000원에 구입하셔서 사용가능하며
뮤지컬 시간은 160분으로 2시간40분 공연을 하니 매표소 맞은편에서 뮤지컬 보기전에 결제하고 주차권을 받아놓으면 뮤지컬 끝나고 바로 나갈수있으니 좋을것같아요.
여기 매표소에서 결제한 티켓을 나눠줍니다.
공연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만큼 재미있다는 거겠죠?
살짝 맛보기로 그리스 줄거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름방학이 끝난 라이델 고등학교의 개학식날 티버드파와 핑크레이디파는 각자 모여 방학 동안 있었던 일들을 신나게 떠들어 대고 있다.
티버드파의 리더인 대니는 해변가의 연애담을 끈적하게 늘어놓고, 이야기 속 주인공이 갓 전학 온 순수녀 샌디라는 사실이 드러나며 두 사람은 뜻밖의 재회를 하게 됩니다.
허풍이 들통날까 허둥대던 대니는 샌디에게 한없이 쌀쌀맞게 대합니다.
모범생 샌디는 소위 노는애들인 핑크레이디와 어울리며 학교 생활에 적응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는데, 리조(핑크레이디의 리더)는 샌디의 조신한 태도를 못마땅해 합니다.
티버드의 2인자인 케니키는 자신의 꿈의 자동차인 그리스 라이트닝을 사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여자친구인듯 아닌 듯 리조와는 끊임없는 신경전을 벌입니다.
우여곡절 끝에 화해한 대니와 샌디는 함께 학교 댄스 콘테스트 파티에 참가하게 됩니다.
레오와 여자친구 차차의 방해로 모든게 엉망이 됩니다. 그러다 리조가 임신을 했다는 소식이 학교에 퍼지고, 모두들 각자의 꿈과 미래 사랑의 질풍노도 속에 휘말리는 찰나에 티버드와 스콜피온의 갈등이 폭발하여 썬더 로드에서 위험천만한 자동차 경주로 맞붙게 됩니다.
그리스 뮤지컬은 시간이 좀 길다보니 중간에 휴식시간으로 20분을 주더라구요!
휴식시간이 좀 길어 여유있게 나갔다가 올수있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