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어답터, 솔희 Story

728x90

전지현을 광고로 쓴 bhc치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bhc에서 제일 잘 알려져있는 치킨은 프리미엄 텐더 요레요레, 뿌링클, 콜팝치킨인데요.

bhc에서는 치킨을 해바라기유로 튀긴다고하더라구요!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는 옅은 색을 띠면서 다른 식물성 오일보다도 더 많은 비타민E를 함유하고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고소한 맛과 향, 튀김 적합성, 높은 영양성, 산화안전성이 우수하다고합니다. 

단일 불포화지방산의 함량이 높아 좋은 콜레스테롤은 높여주고, 나쁜 콜레스테롤은 낮추어주는 단일 불포화 지방산의 함량이 타 식용유지보다 높은 고급 오일이라고하네요.

그래서 저는 너무 많은 메뉴중에서 골목식당을 보다보니 후라이드치킨이 땡겨서 핫후라이드를 시켜보았습니다.



치킨 비주얼이 침나오게 좋았는데 먹어보니 담백하면서 매콤하고 맛있더라구요.



bhc라 하면 뿌링클이 먼저 생각나는데 뿌링클도 물론 맛있지만 

후라이드도 후라이드 나름대로 KFC와 견줄만큼 맛있지 않았나 생각드네여!

후라이드 top3를 꼽자면 

1위.핫후라이드

2위. KFC 핫크리스피

3. 호치킨 핫크리스피 

KFC는 기름이 많아 느끼했다면 bhc 핫 후라이드는 기름기가 적고 튀김도 바삭해서 질리지 않고 누구나 즐길수있는 치킨맛이 아닐까 합니다.



보이시나요?

한입 베어물었는데 튀김과 살에 기름기는 적고 촉촉한걸..?

다른 치킨들은 좀 기름이 많은 느낌이라 날개 두쪽 먹으면 금방 질려서 하루안에 치킨을 다 못먹었었는데

bhc 핫후라이드 치킨은 무려 하루만에 그것도 1시간만에 다먹었습니다. 

다먹으니 뭔가 아쉬웠습니다. 

다시 또 시켜먹어도 후회하지 않을 치킨맛이었어요! 


지점별로 조금씩은 차이가 있겠지만 제가 시켜먹은 미사역 지점은 치킨 참 잘하네요!



후회없는 야식을 먹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잠도 더욱 잘 오더라구요! 

한번 시켜서 드셔보세요.

제가 제돈 내고 시켜먹은후기였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