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어답터, 솔희 Story

728x90

안녕하세요. solhe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정보는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top5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베스트셀러 TOP1 달러구트 꿈 백화점

이 소설은 잠들어야지만 입장 가능한 신비롭고 몽환적인 마을인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서 일어나는 기묘하고 비밀스러운 판타지 소설입니다.

잠들어야지만 입장할 수 있는 독특한 마을. 그곳에 들어온 잠든 손님들에게 인기있는 곳은 온갖 꿈을 모아 판매하는 달러구트의 꿈 백화점입니다. 

무의식에서만 존재하는 꿈을 정말 사고 팔 수 있을까 라는 기발한 질문에 답을 찾아가며 꿈을 만드는 사람과 파는사람 사는사람의 비밀스러운 에피소드를 담고있는 판타지 소설입니다.

 

베스트셀러 TOP2 보건교사 안은영

보건교사 안은영은 학원 명랑 미스터리 소설입니다.

2015년에 출간되어 꾸준히 사랑받아온보건교사 안은영은 출간 5주년과 작품 영상화를 기념해 리커버 특별판으로 출간되었습니다.

2010년 단편소설에서 탄생한 안은영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히어로가 되기까지의 내용이 담긴 작가의 편지로부터 책은 시작합니다.

베스트셀러 TOP3 아몬드

괴물인 내가 또 다른 괴물을 만났다!
영화와도 같은 강렬한 사건과 매혹적인 문체로 시선을 사로잡는 한국형 영 어덜트 소설.

타인의 감정에 무감각해진 공감 불능인 이 시대에 큰 울림을 주는 이 작품은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한 소년의 특별한 성장을 그리고 있다. 감정을 느끼는 데 어려움을 겪는 열여섯 살 소년 선윤재와 어두운 상처를 간직한 곤이, 그와 반대로 맑은 감성을 지닌 도라와 윤재를 돕고 싶어 하는 심 박사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가 우리로 하여금 타인의 감정을 이해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그럼에도 그것이 얼마나 소중한 일인지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기회를 전한다.

 

베스트셀러 TOP4 그환자

엘리트 정신과 의사, 파커는 여러 모로 열악한 환경의 주립 정신병원에서 자신의 운명을 바꾼 한 환자를 만난다.

여섯 살 때 병원에 보내져 30년 넘게 수용되어 있는 진단 불명의 남성. 병원 내 누구도 그의 본명과 병명을 알지 못하며, 그 환자에 관해 말해야 할 때면 그저 ‘조’라고 불렀다. 조는 병실에서 나오는 법이 없고, 집단 치료에 참여하지 않는 데다, 의료진과 개별적으로 만나는 일도 없었다. 병원 내 최소한의 인원이 최소한의 용무를 위해 그의 병실을 드나들었고, 그나마도 그를 정기적으로 만나는 사람은 모두 미치거나 자살했다고 한다.  베일에 싸인 환자의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에서 그가 마주한 진실은 무엇이었을까?

 

베스트셀러 TOP5 킹세종

세계적으로 성공한 미국 드라마 ‘스타트렉’의 작가인 조 메노스키는 5년 전 처음으로 ‘한글’을 접하며 세종대왕과 만났다. 그를 매료시킨 것은 한글이 가진 기능과 우수성이 아니라 이 모든 것을 한 사람의 왕이 만들어냈다는 것이었고, 그가 만약 유럽의 왕이었다면 이미 그 이야기를 영화와 드라마, 책으로 출간해 세계가 모두 알 수 있도록 했을 것이라는 점이었다는것입니다.

한동안 조 메노스키의 머릿속에서 세종대왕이 떠나지 않았습니다. 작가는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세종대왕에 대한 자료를 찾아 공부하며, 세종대왕에 대한 궁금증이 점차 영웅숭배의 마음으로 바뀌었음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자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최선의 방법으로 자신의 영웅을 숭배하고자 했습니다. 조 메노스키는 자신의 마음을 훔친 세종대왕의 매력을 세상 사람들에게도 알려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영어로 된 장편소설을 완성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세종대왕에 대해 알게되는 소설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교보문고에서 지정한 TOP5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재미있는 책들이 많아 더욱 열심히 책을 읽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