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어답터, 솔희 Story

728x90

 

GRN+

지알엔 검정이는 90정이 들은 제품입니다.

하루에 3개씩 30일치 입니다.

남자 전용 제품이라고 알려져있는 검정이

살이 빠진다고 해서 구매 했습니다.

 

7가지 주원료가 들어갔다고 광고 해서 사봤습니다.

지금은 1+1 36000원대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http://www.tgrn.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941740

 

건강한 생각, 볼수록 예쁘다 할수록 빠져든다. 온라인 공식쇼핑몰 GRN과 함께해요

건강한 생각, 볼수록 예쁘다 할수록 빠져든다. 온라인 공식쇼핑몰 GRN과 함께해요

www.tgrn.co.kr

저는 1개에 35000원에 구매했는데, 정말 돈은 아깝네요.

거의 상시 이벤트로 진행 하는거 같습니다. 이제 개당 18000원이 항시 이벤트가가 될것 같습니다.

유통기한은 제품 수령후 약 10개월입니다.

실제 후기 적습니다.

맨날 야근+회식 하는 직장인 남자 30대 입니다.

하루 3번 까먹지 않게 먹으려고 노력 많이 했는데, 가끔가끔 까먹었지만 2개는 확실히 먹었습니다.

어떻게 살이 빠지는진 모르겠지만 살은 빠졌습니다.

일단 검정이를 구입하고나서의 마음가짐이 달라졌습니다.

먹고 나서는 항상 밥도 조금만 먹으려고 노력은 했습니다만

회식이 그게 쉽나요, 회식에선 어쩔수 없이 많이 먹었습니다.

그럴때마다 더 의식하고 검정이를 챙겨 먹었습니다.

아무튼 한달 꾸준히 복용하고 몇개 안남았는데, 6키로 정도 감량했습니다.

원래는 운동도 안했는데, 밥먹고 나서 동네라도 한바퀴 돌게 되고,

헬스장도 가게 되고 하네요.

검정이 산 돈이 아까워서 움직여지게 되는것 같습니다.

 

부작용은 딱히 없습니다.

제가 원래 간에 좋은 영양제를 먹고있었는데, 중복으로 먹으면 안된다 정도?

하루 3번 꼬박 먹었는데, 다행히도 몸에 이상(?)은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구매하기전 엄청 걱정해서 이리저리 후기 다 찾아보고 부작용(?)도 있었다고 하는데

저는 확실히 없었습니다.

후기중에 효과가 하나도 없었다, 효과가 너무나도 있었다 이런 극단적인 후기가 많았는데

저는 다행히도 효과가 있었네요. 절대 홍보 아닙니다. 제 돈주고 산 제품입니다.

 

재 구매 의사 있습니다만 가격이 좀 나가서 다른 가르시니아로 한번 보고

가격 비교 해보고 구매할 예정입니다.

다른 가르시니아도 먹어보고 실제 체감 비교를 해봐야겠네요.

아무튼 검정이 35000원에 비싸게 구매했었지만 몸무게 6키로 빠진것에 감사하며

다음 한달은 다른 가르시니아를 겪어보고 다시 구매하던가 해야겠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