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어답터, 솔희 Story

728x90

미사에 소곱창 무한리필 집이 있어 갔다왔습니다.

다른 소곱창 가게들은 좀 가격대가 있어서 부담스러울수있는데요

제가 갔다온 이곳 소한마리 고깃집은 소고기는 물론 24,900원만 내면 곱창도 제공됩니다.

무한리필이 3가지가 되는데요!

소고기+소곱창을 24,900원에 소고기를 19,900원에 우삼겹무한리필을 13,900원에 무한으로 제공합니다. 

해당 무한리필 이용시간은 최대 2시간으로 정해져있구요!

프리미엄 냉장숙성 소고기라고 하네요!

저렴한 금액에 무한으로 먹을수있다는게 좋은것같아요.

고기가 나오기 전에 입가심으로 나오는 소고기 초밥입니다. 

이 초밥 숯불향도 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소고기초밥을 다먹을때쯤 육회도 나왔습니다. 

육회 진짜 매콤하면서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또먹고싶었는데 육회는 따로 판매하는 메뉴라서 리필은 안될거같고 따로 메뉴로 주문을 해야할것같네요!

육회도 다먹어가니 드디어 나온 고기입니다.

정갈하게 놓여져있는 생고기가 군침이 돌게하는데요!

불판에 올리니 듣기 좋은 소리가 똭!

고기와 곱창이 살살 녹아 너무 맛있었어요!

소고기는 오래익히면 맛이없어지니 간단하게 먹을만큼씩 올려 구워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된장찌개에는 차돌박이 고기를 넣어서 익혀 드시면 이것도 별미입니다.

공기밥은 별도 1,000원이구요! 

고기를 드시면서 밥도 같이 드시는 분들은 한개정도 시켜도 될것같아요.

저는 두명이서 가서 밥 없이 고기만 많이 먹고왔습니다.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주차는 가능하나 주차 차단봉 앞에서 전화하면 차단봉이 열리는 시스템이더라구요! 

 


미사 소곱창 무한리필 '소한마리'

전화 : 031-794-7989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