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어답터, 솔희 Story

728x90

82년생 35살 하나경

24일 아프리카TV 생방송으로 평소처럼 하나경이 방송을 킴

시청자들이 "기사 봤냐" " 댓글에 언급 됨" "뉴스 보셈" 이라고 올리자

"요즘 인터넷을 하지 않고 있어서 보지 못했다" 라고 했다

시청자들이 또 "데이트 폭력 여배우 의혹 받고 있음, 해명해주세요" 라고 하자

저 남친 없고 팬들은 모두 알고 있을 것이다. 라고 해명

방송 시작 후 30분 뒤에 기사 확인후 인정을 한 하나경

 

기사를 보고왔다 , 2017년 7월 유흥업소에서 남자친구랑 처음만나 사귀게 됬다.

정말 사랑해 동거도 했다.

 

2018년 10월 식당에서 말다툼을 한 것까지 맞다.

전 남자친구가 식당에서 나가서 내가 전화를 했는데 안 받았다.

그런데 집앞에 가니 택시에서 내리더라.

그래서 차에 타라고 했는데, 전 남자친구가 안 타고 내 차 앞으로 왔다.

기사에선 내가 돌진해서 들이받았다고 하는데 전혀 아니다

그 후 집에서 전 남자 친구를 만나 이 상황에 대해 실랑이를 벌였다.

경찰에 신고하려고 하길래 하지 말라고 하면서 다툼이 있었고, 경찰이 오니까 헐리우드 액션을 했다.

그래서 나는 해명했고, 경찰에 블랙박스 영상도 제출했다.

블랙박스 영상은 그 사람의 얼굴이 나오기 때문에 공개할 수 있는 부분이라면 공개하겠다

 

서울중앙지법은 하나경에게 특수협박, 특수폭행 등의 혐의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